파로효소 좋은 제품 고르는 방법


최근 TV에서는 고대곡물 파로에 대한 광고나 효과 등이 정말 많이 방송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어떤 곡물인지 이렇게 광고를 많이 할까? 파로효소 쉽고 빠르게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지 함께 살펴볼게요.

◎ 파로효소


○ 파로란? 
밀의 한 종류로 탄수화물과 당 함량이 낮습니다.
약 12,000년 전부터 재배된 파로. 해외에서는 오래전부터 즐겨 먹은 역사 깊은 고대 곡물입니다.
특히 로마의 전성기를 이끈 시저장군이 즐겨 먹은 일명 황제의 밀로 불리고 있습니다.

한국사람들은 탄수화물과 정제곡물, 당섭취가 많아서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인데요.
특히 배달음식, 인스턴트 그리고 술자리를 즐기다 보면 뱃살은 늘어나고 피부도 나빠지게 됩니다.
이럴 때 파로효소를 섭취할 경우 혈당, 소화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광고를 보면 이쁘고 유명한 연예인들이 파로를 통해서 효과를 얻었다고 광고를 하기에 정말 솔깃할 수 있습니다.

○ 파로가 유명한 지역 – 이탈리아 토스카나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파로가 품질과 순수성이 뛰어나기로 유명합니다. 
그곳의 파로는 척박하지만 서늘한 기후에서 자라 생존력이 강하고 영양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탈리아 농림부(CREA)의 엄격한 재배 가이드에 따라  출하까지 관리되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죠.

국가 차원에서 파로 종자의 DNA를 보호하고 있을 정도로 깐깐한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온 파로를 사용한 그레인온 파로효소는 다른 곡물 섞지도 않고 오직 단일 종자만을 100% 천연 발효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 좋은 파로효소 고르는 법

​시중의 다른 효소들이 주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분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좀 더 효과가 좋은 파로효소는 탄수화물 분해, 그리고 글루텐 분해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 좋을 거 같네요.
​약 60여 가지의 영양을 품고 있는 파로는 아라비노자일란, 페룰산 등의 식이섬유와 항산화 물질도 들어 있습니다.

​​

◎ 파로효소 효능

파로효소의 아라비노자일란 성분이 풍부하다는건 소화 활성도를 배로 증가시킬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평소 속이 자주 더부룩하거나 소화가 잘 안돼 가스가 차던 경우 아라비노자일란이 풍부한 식품을 먹어주면 좋다는 얘기 들어보셨을 겁니다.​

파로효소 속의 페룰산 성분은 아밀라아제 소화 효소의 활성도를 높여주는 효과도 좋지만 추가로 피부미용, 항노화까지 가져다줄 수 있어요. 
페룰산은 원래 피부 탄력 증진과 미용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물질로 유명합니다.

​파로는 알칼리성 식품의 대표주자입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곡물로 현대인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산성화 된 식습관을 유지하고 있는데 파로효소를 꾸준히 섭취하면 알칼리성 체내환경으로 전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체내 상태가 알칼리성에 가까워지면 비만, 면역 결핍, 소화 문제, 피부 노화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꾸준히 먹으면 소화부터 피부미용, 장건강까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고대곡물 파로로 만든 파로효소는 자극적인 음식과 불규칙적 식사에 지친 현대인들의 소화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와 혈당 관리에도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바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건강식품이니 우리의 건강을 위해 한번 챙겨드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