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카드 납부 수수료 가장 저렴한 홈스페이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월세를 내야 하는 날, 현금이 부족해 카드 납부 대행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드 납부 서비스는 당장 현금이 부족할 경우 많이 이용하는데 무이자로 가능하며 신용도 하락, 카드 한도 차감도 없이 월세를 납부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월세 카드납부를 하는 곳중에 가장 저렴한 수수료를 자랑하는 홈스페이에 대해 살펴볼게요.

◎ 월세 카드납부 수수료 가장 저렴한 홈스페이


지속적인 불경기에 이제는 임대료 부담까지 가중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카드로 임대료를 납부하는 시장 역시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카드사는 물론, 카드 납부를 대행하는 플랫폼까지 생겼습니다.

○ 신용카드사
카드사들의 경우 2019년 금융위원회가 카드사 제공 월세 카드 납부 서비스를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하면서 월세 카드 납부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카드사 수수료
해당 서비스로 아파트,오피스텔,상가 등 월세를 결제할 수 있는데요. 결제 수수료는 1%대로 저렴하며 한도는 월 2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카드사의 경우 결제 수수료는 매우 저렴한데요 대신에 조건이 있습니다.
카드로 임대료를 납부하기 위해서는 임대인과 카드사가 계약을 맺거나 임차인이 임대인 동의를 구해야 합니다.

○ 카드 납부 대행 업체
카드 납부를 대행하는 업체는 월세를 카드로 납부하는 과정에서 임대인 동의를 구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을 하면 업체에서 임대인 계좌로 현금을 입금하고, 임차인은 카드 대금 납부일에 해당 금액을 결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임대인에게 굳이 동의를 구하지 않아도 되고 수수료도 현금서비스나 마이너스통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급하게 현금이 부족해 월세를 내기 어려울 경우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홈스페이

◎ 카드 납부 대행사 수수료 

카드 납부 대행 수수료는 업체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4%대 수준입니다.
단비페이(4.4%) 오픈페이(4.4%) 자리페이(4.9%) 등이 이 가운데 홈스페이는 2.9%(부가세 포함 3.19%)로 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수료를 책정하고 있습니다.



◇ 홈스페이 ◇


급하게 월세를 빌려서 내느라 고생하실수도 있는데 대행사를 이용해서 좀 더 저렴하게 납부가 가능하네요.